모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십시오.

사업이 성공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바일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 과정은 당신의 마케팅에도 흥분을 줄 수 있다.

제대로 하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놀라운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올바른 길을 시작하기 위한 팁과 함께 아래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를 추가할 때 윤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요청서를 작성하게 하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마케팅 캠페인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의뢰인의 친구가 아니므로, 그들에게 보내는 어떤 메시지라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알지 못하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방대한 양의 정보가 수록된 긴 페이지는 효과적이지 않고 번역 과정에서 분실될 뿐이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짧고 간결하게 하십시오.

모바일 청중을 위한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라면, 반드시 하나를 고용하십시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모바일 마케팅은 아마도 모든 종류의 마케팅 중에서 가장 변덕스러운 것일 것이다.

이 고객 기반은 외부의 영향에 따라 빠르게 변화할 것이기 때문이다.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관련 없는 기술은 실제로 비즈니스에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종일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경계하라.

너무 늦지 않게 빨리.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광고의 한 수신자가 그것을 더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것을 보낼 것이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회사에서 자체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하기 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앱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앱이 명백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휴대폰이 아무리 발달해도, 웹 네비게이션이 컴퓨터처럼 전화기에서 결코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도 모바일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사이트를 특히 단순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랜딩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웹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뿐만 아니라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서도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무엇이 방문객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 수 있다.

당신의 랜딩 페이지에서 A&B 버전을 개발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만드는 변형에 무엇이 작용하는지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어느 쪽이 이기든 당신의 영구적인 선택이 되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짤 때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당신은 운이 좋은 것이다, 왜냐하면 다음의 조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