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방법

지금 바로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방법

지금 바로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방법

그 여분의 파운드를 떨어뜨리려고 할 때, 여러분이 마주칠지도 모르는 기적적인 주장들을 경계하라.

어떤 것도 당신을 위해 살을 빼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결과를 얻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

매일 먹는 칼로리를 추적하는 것은 여러분이 먹는 것을 감시하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서 나쁜 음식을 잘라내는 방법을 찾아라.

또한 살찌는 음식을 지방과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대체한다.

당신이 고려하고 싶은 새로운 체중 감소 기술 중 하나는 최면술이다.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을 주요한 생활방식의 변화의 촉매로 여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칩을 좋아하고 다이어트 내내 칩을 계속 먹고 싶다면, 구운 칩을 고려해보라.

이것들은 지방과 칼로리 모두에서 최대 3분의 1까지 낮으며 많은 먹는 사람들은 맛의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보고한다.

호두를 항상 손에 들고 있으면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

과학적인 연구에 따르면 아침식사에 호두를 약간 첨가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배가 부른다고 한다.

견과류는 좋은 간식거리가 될 수 있다.

심혈관계 루틴을 시작하면 살을 빼기가 쉽다.

흔히 “카디오”라고 불리는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스피드 워크 그리고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 다른 활동을 포함한다.

심장 박동수를 올리고 15분 이상 올려놓을 때 가장 많은 지방을 태울 것이다.

30분 이상의 심혈관 운동을 적어도 주 3일에 맞추도록 시도하라.

배가 고프면 단백질 쉐이크를 마셔라.

소량의 단백질 분말을 얼음과 함께 사용하면 보통 과식을 유발할 수 있는 진짜 배고픔을 줄일 수 있다.

다이어트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좋은 행동을 보일 때 자신에게 보상하라.

마사지를 받거나, 영화를 빌리기 위해 밤에 휴식을 취하거나, 쇼핑을 한다.

당신은 당신이 성취한 몸을 과시하기 위해 옷을 살 수 있고 그것은 또한 당신이 계속하도록 동기부여를 할 것이다.

출근하기 전에 항상 아침밥을 먹어라.

급하다고 해서 편안한 아침식사를 집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하지만, 이 페이스트리는 당신에게 끔찍하다.

집에 있는 새벽에 과일과 오트밀을 먹음으로써, 칼로리가 높은 아침 페이스트리를 먹을 핑계는 없을 것이다.

유행성 다이어트가 아닌 좋은 영양 섭취에 집중하라.

영양 섭취를 억제하는 데 초점을 맞춘 극단적인 식단은 처음에는 즉각적인 체중 감소를 일으킬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뿐이다.

거의 하룻밤 사이에 엄청난 결과를 약속하는 이러한 유행성 다이어트는 체중감량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들은 항상 나타나자마자 사라진다.

이러한 다이어트 계획이 초기 체중 감량을 유발한다고 해도 지속 가능한 장기 체력을 만들 수는 없다.

계단을 이용해 보십시오.

아무리 올라가야 하는 비행기라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마라.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작은 변화다.

이것은 건강에 좋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걷기에 익숙해지면 계단을 뛰어 올라가 보아라.

너의 여행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라.

누구나 나름대로 체중을 감량한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빨리 감량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같은 양의 체중을 감량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당신이 설정한 목표를 고수한다면, 당신은 잘 하고 있는 것이다.

살을 빼면서 혼자 있을 필요는 없다.

사랑하는 사람이 기꺼이 당신과 운동을 할 수도 있고,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상호 책임을 질 수 있는 피트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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